에어데스크 이용약관

본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함)은 에어데스크(이하 ‘당사’라 함)가 제공하는 에어데스크에 관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한 조건에 대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이라 함)과 당사간에 정하는 것입니다.

에어데스크 확장 프로그램 이용자 및 에어데스크 웹서비스 이용자는 각각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따른 법적 효력을 적용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정의

본 약관에서는 다음 용어를 사용합니다.
1.1.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 웹스토어 및 웨일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에어데스크 확장 프로그램 및 이를 구성하는 각각의 파일 전체 말합니다.
1.2. ‘웹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말합니다.
1.3. ‘계정’은 웹서비스 사용 및 홈페이지 이용에 필요한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이름을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에 기초하여 생성된 로그인 계정을 의미합니다.
1.4. ‘브라우저 데이터’는 브라우저의 local 및 sync 저장소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2. 약관 동의

2.1. 고객은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했을 경우에 한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 고객은 본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3. 본 서비스에 개별 이용약관이 존재할 경우, 고객은 본 약관 외에 개별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3. 약관 변경

3.1. 필요하다고 당사에서 판단할 경우, 당사는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2.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은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절한 장소에 게시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고객이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계정

4.1.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 자신과 관련된 정보를 등록할 경우, 진실하고 정확하며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언제나 최신 정보가 적용되도록 수정해야 합니다.
4.2. 고객은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패스워드를 등록할 경우, 이를 부정하게 이용당하지 않도록 본인 책임 하에 엄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당사는 등록된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이루어진 일체의 행위를 고객 본인의 행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4.3. 본 서비스에 등록한 고객은 언제라도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4.4.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또는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된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계정을 정지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4.5. 당사는 마지막 접속 시점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계정을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4.6. 고객이 본 서비스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 권한은 이유를 막론하고 계정이 삭제된 시점에 소멸됩니다. 고객의 실수로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계정을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7. 본 서비스의 계정은 고객에게 일신전속적으로 귀속됩니다. 고객이 본 서비스에서 가지는 모든 이용권은 제삼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상속할 수 없습니다.

5. 프라이버시

5.1. 당사는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5.2. 당사는 고객의 프라이버시 정보와 개인정보를 에어데스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적절하게 취급합니다.
5.3.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보안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6. 서비스 제공

6.1.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필요한 PC나 휴대전화 단말기, 통신 기기, 운영 체제, 통신 수단 및 전력 등을 고객의 비용과 책임 하에 준비해야 합니다.
6.2.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연령,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당사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6.3. 당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긴급 신고 기능 미적용

본 서비스는 경찰기관, 해상보안기관, 소방기관 기타 기관에 대한 긴급 신고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광고 게재

당사는 본 서비스에 당사 또는 제삼자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9. 제휴 파트너 서비스

본 서비스는 당사와 제휴한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대한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는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정한 이용약관 기타 조건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 외부 연동 서비스

본 서비스는 타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가져오는 과정에서 발생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대한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11. 고객의 책임

11.1 고객은 고객 자신의 책임 하에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본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11.2. 당사는 고객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형태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한 경우, 당사에서 필요하고 적절하다고 판단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당사는 이러한 위반 행위를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11.3. 본 서비스 이용에 기인하여(당사가 이러한 이용으로 인해 클레임을 제삼자로부터 받은 경우를 포함함)당사가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어떤 손해(변호사 비용 부담을 포함함)를 입었을 경우, 고객은 당사의 요구에 따라 즉시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12. 당사 면책

12.1. 당사는 본 서비스(확장프로그램 및 웹서비스를 포함함)에 사실상 또는 법률상의 하자(안전성,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 유효성, 특정 목적과 부합 여부, 보안 등에 관련된 결함, 오류와 버그, 권리 침해 등을 포함함)가 없음을 명시적으로도 암묵적으로도 보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에 대해 이러한 하자를 제거하고 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12.2. 당사는 본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본 서비스에 관한 당사와 고객 간의 계약(본 약관을 포함함)이 소비자계약법에서 규정하는 소비자 계약에 해당될 경우, 이 면책 규정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2.3. 상기 12.2.의 단서 조항에서 규정하는 경우라도 당사의 과실(중과실을 제외함)에 의한 채무 불이행 또는 불법 행위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 중 특별한 사정으로 발생한 손해(당사 또는 고객이 손해 발생을 예견했거나 또는, 예견할 수 있었던 경우를 포함함)에 대해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의 과실(중과실을 제외함)에 의한 채무 불이행 또는 불법 행위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때는 고객으로부터 당해 손해가 발생한 달에 수령한 이용료 금액을 상한 금액으로 합니다.
12.4 본 서비스로 발생한 신체적 상해, 제 3자에 의한 승인되지 않은 접속 및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제 3자에 의한 본 서비스의 방해 또는 중단으로 인한 손해, 제 3자에 의한 해킹, 바이러스, 버그 등으로 발생한 손해, 데이터 누락 또는 파손으로 인한 손해, 제 3자 또는 고객 자신에 의하여 유발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13. 저작권

13.1 당사는 확장 프로그램 및 웹사이트를 통해 적절한 저작권 표기를 합니다.
13.2 확장 프로그램에서 가져오는 각 웹사이트의 favicon 이미지의 저작권은 각 보유자에게 있습니다.

14. 연락 방법

14.1. 본 서비스와 관련해 당사가 고객에게 연락을 할 때는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당한 장소에 게시하거나 기타 당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4.2. 본 서비스와 관련해 고객이 당사에 연락을 할 때는 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내의 적당한 장소에 설치된 고객문의 페이지에서 송신하거나 당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14. 환불

14.1 환불은 법률상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14.2 월간 정기결재 중도 해지 시, 이미 결제된 월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월 이후의 정기결제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취소되며 추가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15. 데이터

15.1. 당사는 고객이 본 서비스를 사용함에 있어 입력하는 일체의 데이터를 열람하지 않으며, 열람을 위한 코드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용용도 파악을 위하여, 사용패턴을 수집,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2. ‘사용패턴’은 페이지뷰, 설치, 메모 생성, 캘린더 ON/OFF 여부 등의 행동 패턴을 의미합니다.

16. 서비스

16.1. 당사는 본 서비스가 연 365일 24시간 정상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16.2. 유지보수, 수리, 그 밖의 피할 수 없는 원인(또는 불가항력적인 사건 등)으로 인하여 장기적 또는 일시적 서비스 중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최선을 다하여 고객에게 이를 고지하겠습니다.

최종갱신일:2018년 10월 1일